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웃백 할인 방법 & 할인 카드

by MC THE HWANG 2021. 7. 20.
반응형

아웃백 할인 방법 & 할인 카드

 

안녕하세요 요즘에 패밀리 레스토랑을 많이들 가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웃백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빠지지 않고 있는데요.

 

 

 

아웃백 할인 방법을 모르고 가신다면 정말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음식을 드실텐데요. 아웃백할인 카드와 아웃백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웃백 할인 방법에는 아웃백할인카드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T멤버십 VIP와 GOLD등급 입니다. 통신사 할인인데요. SKT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제시를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카드와 플라스틱 카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알아두셔야 할 아웃백할인카드 정보인데요.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아웃백 할인 방법을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는 SKT SILVER등급인데요. 실버등급의 아웃백할인은 5% 입니다. 이 멤버십 카드도 SKT 멤버십 카드인데요. SKT멤버십 카드가굉장히 할인 혜택이 좋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LG를 쓰고 있지만 아웃백 할인 카드를 발급을 받고 싶네요.

 

 

 

세번째는 통신사할인 똑같기는 한데, KT 멤버십입니다. KT의 경우에는 조금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멤버십의 단계가 굉장히 폭넓은 것 같습니다. VVIP~GOLD 등급까지는 15% 할인이며, 포인트 부족시 할인이 불가한점은 참고를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일 1회만 사용하는 것은 SKT랑 동일한 규정입니다. 또한, 20만원 한도 내에서만 할인이 적용이 되는 점 참고를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웃백할인카드의 경우에는 OK캐쉬백 카드인데요. 제일 많이 할인이 되는 카드입니다. OK캐쉬백의 경우에는 25%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10% 적립의 혜택중에 하나를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OK캐쉬백 아웃백 할인 카드의 경우는 10%는 그냥 할인이 되며, 15%는 포인트로 차감이 되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보유가능한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아웃백 할인 방법에 적용이 되지 않아서 아웃백 할인이 불가합니다. 캐쉬백 APP에서 충전을 한 후에 사용도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적립을 할 시에는 다른 타사 아웃백 할인 카드와 중복으로 사용을 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어떤 OK캐쉬백 카드가 가능할까요?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가 적용 대상입니다. 이 또한, 플라스틱이나,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문의는 OK캐쉬백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더욱 빠르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웃백 할인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양한 아웃백 할인 방법이 있기 때문에 드실 경우 꼭 확인하셔서 할인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서울에서 부산까지 ktx요금 알아보기!

서울에서 부산까지 ktx요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부산까지 ktx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제주도에 코로나가 격상이 되면서 제주도보다는 부산을 더욱 많이들 선택을

helthyproject.tistory.com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제주도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그중에서는 여행경비를 절약하는 것도 좋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꽤 싸게 이용하는 것

wuwaeduca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