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체 운동 종류와 운동법을 알아보자!

by MC THE HWANG 2020. 3. 12.
반응형

하체운동종류, 하체운동법

 

1. 스쿼트

스쿼트는 다리를 단련하기 위한 가장 좋은 운동 중 하나이다. 그것은 또한 엉덩이, 엉덩이, 그리고 복근을 조각합니다.

쪼그리고 앉는 것은 등에 문제가 있을 때 이상적이다. 서서 하다 보면 살이 안 찌니까 등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균형이나 추가적인 지지를 위해, 물체에 한 손을 대고 벽이나 의자나 테이블 가장자리 옆에 서서 스쿼트를 하세요. 그것을 당기거나 밀어내려는 충동을 억제하라.

2. 런지

허벅지, 엉덩이, 복근 운동. 이 동작은 두 다리를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튼튼한 다리를 위한 훌륭한 운동입니다.

3. 플랭크 레그 리프트

일반적인 판자는 상체, 중심, 엉덩이를 겨냥한다. 다리 올리기 기능을 추가해서 엉덩이와 상체를 튼튼하게 할 수 있어요.

4. 싱글 레그 데드 리프트

그 싱글 레그 데드 리프트는 당신의 엉덩이, 엉덩이, 그리고 상체 다리를 조각할 것이다. 균형을 위해, 손을 벽이나 의자에 올려 놓으세요.

5. Stability ball knee tucks

무릎을 안정된 볼에 고정시키는 것은 다리를 빠르게 탄력 있게 해 줄 것이다. 종아리, 정강이,복근까지 작동해요. 이 연습을 위해서는 적절하게 팽창된 안정성 공이 필요할 것이다.

6. 스텝업

윗몸 일으키기는 다리가 하나인 스쿼트입니다. 이 반복적인 움직임은 허벅지, 엉덩이, 엉덩이를 움직이게 할 것이다.

당신은 무릎 높이 플라이온계 박스나 높여 진 플랫폼이 필요할 것이다. 무릎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제한하기 위해, 항상 상자의 중앙을 밟으세요.

7. 박스 점프

당신은 또한 플라이어트릭 박스에서 박스 점프를 할 수 있다. 이 폭발적인 운동은 여러분의 다리, 엉덩이, 그리고 몸의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들 중 하나입니다.

박스에 착륙할 때, 힘을 흡수하기 위해 엉덩이를 떨어트리세요. 당신의 무릎과 엉덩이를 잠그지 마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무릎을 아프게 할 수 있어요.

8. 스피드 스케이터 점프

스피드/카터 점프 또는 측면 점프는 당신의 다리 근육을 결합시킨다. 이러한 고강도 움직임은 또한 당신의 넘치는 힘과 능력을 향상시킨다.

작은 점프로 시작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은 더 큰 점프를 해 볼 수 있습니다.

9. Resistance band leg presses

저항 밴드를 사용하여 기계 다리 누르기의 동작을 흉내 낼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엉덩이, 엉덩이, 종아리, 종아리를 대상으로 한다.

자신에게 도전하기 위해서는, 더 두껍거나 더 짧은 밴드를 사용하세요.

10. 브릿지

이 다리는 엉덩이,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복근을 만들어 줍니다. 더 힘들게 하기 위해서는 허벅지 주위로 저항 밴드를 둘러 보세요.

반응형

댓글